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교육

img
마감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8기 수료
img
img
제목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8기 수료
진행일자 2023-06-01
작성일 2023-06-15
작성자 관리자
조회 275회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8기 수료]


■일시 : 05월 11일(목) ~ 06월 01일(목) 14:00~18:00


■장소 : 한국강소기업협회 상생협력 교육장


●1주차 06월 16일(목)

○14:00~16:00

"강소기업의 챗GPT 활용 전략"

(AI메타버스연구원 소병구교육원장)

ㅡ챗GPT 활용 사례

ㅡ챗GPT 마케팅 방법

ㅡ챗GPT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방법 및 사례


○16:00~18:00

"판매를 높이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코알라이앤엠 이상엽대표)

ㅡSNS x 고객 빅데이터 활용

ㅡ모바일/온라인 마케팅 실무



●2주차 05월 18일(목)

○14:00~18:00

"고객이 반응하는 sns 채널 활성화 운영 전략" (트렌드넷 백인혜대표)

ㅡ고객이 반응하는 sns 콘텐츠 전략

ㅡ채널별 특징 및 활용 전략

ㅡ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3주차 05월 25일(목)

○14:00~18:00

"동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마케팅 전략"

(FA Solution 이정수대표)

ㅡ시청자들이 원하는 유튜브 컨텐츠와 채널 운영 방안 (조횟수 높이기, 구독을 누르는 심리)

ㅡ유튜브 마케팅 활용 방안 (수익창출 요건, 유튜브 판로 개척)

ㅡ유튜브 동영상 만들기 (필요 장비, 스마트폰 설정, 어플 추천)

ㅡ영상 편집 (자동자막 프로그램, 파워 디렉터)



●4주차 06월 01일(목)

○14:00~18:00

"유튜브 디지털 광고의 세팅 및 타겟팅 전략

(글링크미디어 이태열팀장)

ㅡ구글애즈에 대한 이해/ 구글애즈에서 세팅 가능한 광고 종류

ㅡ유튜브 광고의 종류/ 유튜브 광고의 타겟팅 알고리즘

ㅡ구글 애즈 세팅/ 구글 애즈 세팅을 위한 계정 생성

ㅡ캠페인-광고그룹-광고의 이해 및 세팅 실습/ 고효율 타겟팅 세팅법 안내



5월 11일에 시작된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8기 과정이 4주간의 교육 일정을 마쳤습니다. 


제조업, 식품, 온라인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의 실무자와 대표분들이 참여하여 4회에 걸쳐 챗gpt를 활용한 마케팅 활용사례와 더불어 관련 분야 실습, 각 SNS 매체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활성화, 매체들과 관련하여 고객과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운영 방법 등 기술적이고 실무중심의 강의들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교육은 현재 뜨거운 화두로 자리잡고 있는 챗gpt를 활용하여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실질적인 실습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어 교육생들의 반응이 높았습니다. 구글 애즈나 페이스북 광고 같이 실제 집행할 때 쓰는 툴과 광고 세팅방법들을 실제로 보여주어 반응이 높았습니다. 


4주동안 교육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교육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해당 신청서의 양식을 작성하여, netyjoon@kssba.or.kr 로 전달해주세요. * 

신청인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여부 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