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교육

img
마감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7기 수료
img
img
제목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7기 수료
진행일자 2022-07-07
작성일 2022-07-11
작성자 관리자
조회 387회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7기 수료]


■일시 : 06월 16일(목) ~ 07월 07일(목) 14:00~18:00

■장소 : 대치2문화센터


●1주차 06월 16일(목)

○14:00~16:00

"빅블러시대를 이끄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코알라이앤엠 이상엽대표)

1)빅블러 시대 11가지 트렌드

2)D2C, 웹 3.0, 메타버스, AR, VR, NFT, 암호화폐, 비대면 매장관리

3)SNS x 고객 빅데이터 활용, 모바일/온라인 마케팅 실무


○16:00~18:00

"한 번에 끝내는 라이브커머스마케팅"

(비욘드미디어 조재형대표)

1)제품 핵심 속성 도출, 스토리 메이킹 및 큐시트 작성

2)라이브쇼호스트 방송 진행 스킬(소개하기, 보여주기, 화법 등)

3)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전 방송


●2주차 06월 23일(목)

○14:00~16:00

"고객이 반응하는 sns 채널 활성화 운영 전략" (트렌드넷 백인혜대표)

1)고객이 반응하는 sns 콘텐츠 전략

2)채널별 특징 및 활용 전략

3)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16:00~18:00

"2개월만에 100배 매출을 달성하는 온라인 마케팅 비법" (올어바웃마케팅/배리홉 신성민 대표)


●3주차 06월 30일(목)

○14:00~18:00

"동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마케팅 전략"

(FA Solution 이정수대표)

1)시청자들이 원하는 유튜브 

컨텐츠와 채널 운영 방안

ㅡ조횟수 높이기, 구독을 누르는 심리 

2)유튜브 마케팅 활용 방안

ㅡ수익창출 요건, 유튜브 판로 개척

3)유튜브 동영상 만들기 

ㅡ필요 장비, 스마트폰 설정, 어플 추천

4)영상 편집 

ㅡ자동자막 프로그램, 파워 디렉터

  (컷편집, 효과음, 편집, 저장 보관)


●4주차 07월 07일(목)

○14:00~16:00

"유튜브 디지털 광고의 세팅 및 타겟팅 전략 (글링크미디어 이태열팀장)

- 1) 구글 애즈 이론

1-1. 구글애즈에 대한 이해

1-2. 구글애즈에서 세팅 가능한 광고 종류

1-3. 유튜브 광고의 종류

1-4. 유튜브 광고의 타겟팅 알고리즘 이해

- 2) 구글 애즈 세팅

2-1. 구글 애즈 세팅을 위한 계정 생성

2-2. 캠페인-광고그룹-광고의 이해 및 세팅 실습


○16:00~18:00

"CJ E&M 집행 사례로 보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 (CJ E&M 노정은차장)


6월 16일에 시작된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7기 과정이 4주간의 교육 일정을 마쳤습니다. 이번 교육과정은 50명이 넘는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상당한 관심과 열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제조업, 식품, 화장품은 물론, 산업재, IT 등 다양한 업종의 실무자와 대표분들이 참여하여 4회에 걸쳐 라이브 커머스 구축 및 홈쇼핑 입점 방법, 각 SNS 매체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활성화, 매체들과 관련하여 고객과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운영 방법 등 기술적이고 실무중심의 강의들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교육은 퍼포먼스 마케팅, 특정 영역의 고객에게 광고를 송출함으로써 어떻게 고객을 더 끌어들이고, 자사의 브랜드 및 제품을 노출시킬지에 대한 사례 소개와 실습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어 교육생들의 반응이 높았습니다. 구글 애즈나 페이스북 광고 같이 실제 집행할 때 쓰는 툴과 광고 세팅방법들을 실제로 보여주어 반응이 높았습니다. 


4주동안 교육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교육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해당 신청서의 양식을 작성하여, netyjoon@kssba.or.kr 로 전달해주세요. * 

신청인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여부 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