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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제4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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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제4기 모집
진행일자 2019-04-25
작성일 2019-07-15
작성자 관리자
조회 1,000회

[영업마케팅 실무전문가과정 제4기 모집]

"히트상품 만들기 Strategic Marketing"

■대상: 영업,마케팅,R&D 실무자/대표

■일정: 4/25~5/16(매주 목요일) 13:00~18:00(5시간)
※12:30~13:00: 도시락 식사 제공

■장소: 파티오7호텔 옆 파티오9빌딩2층
※강남 논현동 66-24/지하무료주차
※지하철 학동역8번 출구 400미터

■수강료: 회원 39만원/비회원 45만원
(부가세 없음, 전자계산서 처리)

■문의/신청: 메일로 수강자 회사명/성함/직함/연락처 전달
협회사무국 조아영 연구원 ayjo@kssba.or.kr / 02 514 9114 / 010 7746 9114

■교육 프로그램

●1주차(4/25일)13:00~18:00

"히트상품개발의 DNA를 파헤친다"
(나종호 상임부회장/경영학박사)

1.신규사업 개발 및 사업 타당성 검토
2.신규 비즈니스 모델 작성
3.히트상품개발 원칙 및 체크포인트
4.히트상품개발 프로세스 및 세부작업내용
5.신제품개발 단계별 실제 사례
6.히트상품 아이디어 도출
7.히트상품 컨셉개발 기법
8.상품화 작업(디자인, 네이밍 등)
9.소비자심리 응용한 효율적 런칭전략

●2주차(5/2일)13:00~18:00

"히트상품화를 위한 STP전략과 마케팅믹스 전략"
(노은정 숙명여대 산학협력 교수/前신세계 유통산업 연구소 소장)

1.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선정
2.포지셔닝 전략과 방법
3.신상품 가격전략과 전략적 가격운영
4.유통 채널별 트렌드와 시장기회
5.유통 채널별 신상품 입점 핵심 포인트

●3주차(5/9일)13:00~15:00

"히트상품화를 위한 스마트스토어 활용전략"
(고아라 비즈온애듀 대표)

1.중소기업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이해
2.스마트스토어 구축과 판매 관리 노하우
3.네이버 쇼핑 상위노출 및 판매 관리 전략

●3주차(5/9일)15:00~18:00

"히트상품화를 위한 실전 SNS 마케팅"
(이상엽 코알라이앤엠 대표/협회 사무국장)

1.모바일마케팅, 온라인 고객관리7단계
2.판마고(판매, 마케팅, 고객관리) 전략
3.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도구 Mix 패널전략

●4주차(5/16일)13:00~16:00

"히트상품화를 위한 영업전략 수립과 전략적 영업"
(이보원 뷰세일즈랩 대표/前삼성SDI마케팅)

1.판매확대를 위한 영업전략 수립
2.고객분석을 통한 영업전략 매칭
3.기존고객유지와 신규고객확대 전략

●4주차(5/16일)16:00~18:00

"산업재 신규수요 창출/과정 종합 정리"
(나종호 상임부회장/경영학박사)

1.산업재 신규수요 창출 기법
2.히트상품화 마케팅 기획서 작성
3.과정 종합정리/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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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신청서의 양식을 작성하여, netyjoon@kssba.or.kr 로 전달해주세요. * 

신청인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여부 OX